University

정보

버거킹 바삭킹 소스 종류 가격 맛 추천


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버거킹에 갔었는데 새로운 치킨 메뉴가 나와서 조금 놀라서 시켜봤습니다. 버거킹 바삭킹 인데 와 버거킹 바삭킹 소스도 여러가지 있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버거킹 바삭킹은 20여가지의 허브와 쌀가루로 최적의 맛을 낸 그런 치킨이라고 하는데요 것도 매콤하게 바싹 튀긴 치킨윙이라고 해서 참 신기했어요. 그래서 제가 먹어봤습니다. 매콤 바삭하다는 NEW 바삭킹 출시라니 다들 궁금할거 같아요 그래서 미리 먹어보시기 전에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3가지 소스를 선택해서 맛있게 더 즐기면 더욱 좋다는 꿀팁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신기하게도 그리고 어떻게 보면 편하게도 매장에서 직원이 주문을 받는게 아니라 기계가 주문을 받는모습은 모든 패스트푸드점에서 쉽게 볼 수 있어요 가끔 주문 못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사용법도 없이 마구 갑자기 도입한거가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조금만 적응하고 배우면 금방 주문할 수 있으니 유용한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이날은 굉장히 사람이 많아서 멀리서 살짝 찍어놨어요 바삭킹 광고가 조금 많은 편이었어요. 



버거킹 바삭킹 소스 종류 그리고 가격 소스 맛 종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스는 사실 3가지 소스가 있어요 3가지 소스중 선택해서 바삭킹을 더욱 맛있게 즐겨보세요. 계속 끌리는 매콤한 맛이라는 디아블로 소스와 치즈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까망베르치즈 소스 새콤달콤한 맛의 스위트칠리 소스 이렇게 3가지 있다고 하는데 다들 어떤것을 선택할까요? 저는 이번에는 처음 먹어보는 것이기도 하고 해서 디아블로 소스를 선택했어요 사실 버거킹에서는 보통 새우를 즐겨먹는데, 바삭킹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새우랑은 스위트칠리가 찰떡궁합인데, 바삭킹은 어떤게 가장 잘 어울릴지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본 행사는 행사 매장에 한정되어있다고 하는데 일부 매장에서는 제외됐다고 하는게 버거킹 바상킹 판매를 제외매장이 있다고 하니까 조심해서 찾아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버거킹 바삭킹 제외매장은 대명비발디점, 문학야구장점, 삼성라이온즈파크점, 오션월드점, 인천공항1호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경남대점, 광주경안점, 수원팔달점, 지산리조트점이 있네요. 지금 바로 버거킹에서 즐길 수 있는 버거킹 바삭킹 이름도 조금 귀엽기도 하고 노오란 튀김가루가 참 먹음직 스러워요. 윙이라는 점이 일단 맛은 보장이죠 가격대는 2조각 2500원 4조각 5000원 8조각 소스 1개 추가해서 10,000원대예요



물론 크기는 작아요 ! 윙이라는 점 고려하시면 크기는 대충 짐작이 가실텐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대는 조금 높다 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KFC 수준인거 같아요 보통 KFC치킨을 즐겨먹기도 하는데 비교해서 오 좀 비슷하다 그런느낌이예요 다만 살이 많다기보다 윙위주로 먹을 수 있으니 간단한 안주로 좋을거 같아요 양을 바란다면 KFC추천 윙을 좋아하신다면 버거킹 바삭킹 추천하는데요 특히 버거킹 바삭킹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독특하고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계속 끌리는 매콤한맛인 디아블로소스 치즈의 깊은풍미 까망베르치즈소스 굉장히 특이하기도 하고 인상깊어요


소스는 매장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수도 있고 솔직히 사진이랑은 많이 다른거 같아요 ! 개인적으로 사진은 좀 치킨처럼 나왔는데 그냥 윙임 아무튼 윙이예요 가격대는 나름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다 단점은 식사로는 좀 아닌거 같아요 그러니까 안주나 간식으로 먹읍시다. 라고 말해드릴게요 버거킹 바삭킹 소스는 일단 디아블로 소스 먹어봤는데 매콤하다고 해서 막 처음에 걱정했는데 그렇게 맵진않아요 오히려 치킨 자체가 매워요 버거킹 바삭킹 처음에 나왔을때는 기대이하였는데 비쥬얼은 맛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다시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심심할때 안주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아쉬운점은 맥주가 없다는점? 요즘 솔직히 KFC 도 닭을 무슨 닭껍질, 닭똥집 부위별로 때리던데 닭발까지 나올기세입니다. 그런 기세를 따라하고 싶었는지 버거킹에서 출시한 바삭킹 저는 칭찬할게요 소스 조합이 좋습니다. 그냥먹어도 괜찮고 소스랑 같이 먹으면 완전 새로운맛이네요 다만 좀 자극적이예요 저는 자극적인걸 사랑함으로 칭찬  



버거킹 바삭킹 소스 디아블로 소스인데 계속 끌리는 매콤한맛이라고 했는데 치킨윙 자체가 맵고 사실상 소스는 매운 캐챱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개운한 맛이 괜찮아요 다음에는 느끼한걸 좋아하는 친구랑 함께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까망베르 치즈 소스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바삭킹 소스 종류가 3가지나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무엇보다도 따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냥도 주문하면 함께 1개 나오지만 각각 500원 혹은 스위트칠리는 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꼭 버거킹 바삭킹이랑 말고도 프랜치프라이 그리고 너겟킹이랑도 먹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네요 매번 소스는 사먹을거 같은데 새로운 소스가 나와서 신기했어요 아래는 버거킹 바삭킹 소스 종류 가격 맛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져왔어요 딜리버리 주문시에도 함께 소스도 함께 주문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응근 치킨관련 메뉴가 늘은 버거킹 바삭킹 뿐만아니라 버거 종류도 굉장히 치킨관련이 조금 보이는 느낌이예요 사실 뉴올리언스 버거 밸런스 치킨버거 이런류는 다른곳 치킨버거에 비해서도 괜찮은 편인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버거킹 바삭킹 소스와 함께 맛보면 간식으로 굉장히 좋은거 같습니다. 혹시 버거킹에 방문하시면 신메뉴 버거킹 바삭킹 소스와 함께 만나보세요 간단히 가격 그리고 맛에 대한 정보였어요 그렇게 맵지 않으니까 디아블로 소스도 괜찮은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