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 11월 일정 2주차 줄거리 조남주 작가 책 베스트셀러 원작

안녕하세요 티비보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조남주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줄거리는 예고정도만 간략하게 보도록하죠 아무래도 책 원작이 있어서 스포를 당하니까요 그냥 배경지식 쌓고 간다는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너무 모르고 간다면 지루할 수 있겠습니다. 아 ! 그리고 10월일정 11월일정이 따로있으니까 10월일정은 아래 링크 포스팅을 참고하도록 하세요. 앞서 포스팅한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 10월 1주차 무대인사 일정 이후에 있는 2주차도 확정된 것 같아 전해드리려합니다. 줄거리 또한 어떻게보면 누구에게나 겪을만한 이야기라 더욱더 동감이 들고 찡한 그런 내용이라고 하네요. 책 원작은 베스트셀러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꿀팁도 알려드리면 BC카드 카드를 쓰려면 깔려있을법한 ISP결제 페이북 어플을 실행해보세요 회원이어야 응모가 가능한데 카드 범위가 넓어서 한 번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사실 이번주부터 진행이니까 혹시나 이번주에 공유, 정유미를 만나고 오실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 

   10월 1주차 : 26일 27일 무대인사 일정보기

   각각 토요일 일요일 일정정리


파란색을 클릭하시면 1주차 입니다. 

11월 첫주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는 줄거리 이후에 적어드리겠습니다. 

   82년생 김지영 줄거리

82년생 김지영 11월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은 아래에다 서술할게요 써드리기에 앞서 줄거리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베스트셀러로 원작이랑 어떻게 다를지 조금 기대가 되는데요 언젠가 엄마가 보내준 얼른 사골국이 눈에 보인다. 다져서 얼려놓은 파와 함께 국에 밥 말아 엄마표 김치와 함께 한그릇 뚝딱 하고 잠이 들었다 두시간 정도 자고 깨고 왠걸.. 컨디션이 회복되었다.이처럼 우리는 절대적으로 모두다 동의할 이야기 그런 수많은 김지영 그리고 사람들의 이야기 일상을 담았다 아빠의 무관심과 엄마의 지지와 그리고 적당한 욕심으로 살아가는 82년생 김지영에 관한이야기 그렇게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에 갔고 취업 그리고 후에 결혼을 하고 아이도 낳았다. 회사를 그만두고 육아를 하던 김지영은 어느순간에 벽에 부딪치게 된다. 자신을 잃게 되는 감정 분명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살아가는데 엄마로 살아가면서 자신의 모습은 돌볼 처지가 아닌것이었다. 소설이지만 일반인들의 수필같은 삶을 볼 수 있는 책이라고 명성이 자자한 82년생 김지영 그리고 사실 영화 책 제목이 김지영이어서 그렇지 본인은 개인적으로 그냥 현대인의 삶 여자 뿐만이아니라 남편또한 그렇지않을까 생각한다 이전과는 다른 삶이 여자만 그럴까? 조금 82년생 김지영 이 영화 자체가 페미관련으로 이슈화되고 논란이 되고있는 가운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자이건 남자이건 이 사회를 살아가는데 있어 그 역할이 바뀌고 과연 나를 위해사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 어떻게 보면 82년생 김지영 영화 주인공은 김지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동안 남성들이 짊어지었던 가장의 역할과 부담 책임도 남편인 공유의 입장에서도 대입해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작품이다. 

82년생 김지영 영화 책 자체의 줄거리는 사실상 어떻게 보면 굉장히 흔하고 늘어질 수 있지만 어떻게 살릴지 기대가 된다 엄마라는 역할과 아빠라는 역할 그리고 사회인으로서의 김지영과 그 남편의 이야기 또한 결혼을 해서 늘어난 가정에 대한 스트레스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데 이것은 행복했을까 결말을 보면 많이들 여운이 남는다고 한다. 먹먹함 그리고 내얘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는 82년생 김지영 너무나 현실적인 이야기를 줄거리로 잘 우려낸 이야기다 현대판 김지영들이 이 세상에는 너무나 많다.  

   82년생 김지영 11월 무대인사 일정


개봉 2주차 주말인 11월 2일 3일 서울지역 무대인사를 또 진행한다고 해요 대인기로 벌써 매진인데요,예매못하신 분들은 11월 2주차를 노려봅시다. 김지영 (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 이번 무대인사에 참석하는건 정유미, 공유, 김도영 감독이라고 해요 1주차 2주차 모두 참석 예정이라고 하니까 기대됩니다 정유미 공유 김도영 감독이 참석합니다. 2주차 무대인사 일정은 11월 2일 토요일에는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목동 메가박스목동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롯데시네마 용산 CGV용산 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11월 3일 무대인사는 CGV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고합니다.  

이상 1주차에 이어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 11월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줄거리 베스트셀러 원작에 대해서 간략하게 스포없이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결말일지 그리고 책에서 내용이 어떻게 영화로 제대로 담았을지 많이 궁금한가운데 공유, 정유미의 기사들이 눈에띄게 많이 보입니다. 너무나 뻔한듯 그러나 강렬한 내얘기인듯한 줄거리의 조남주 작가 원작의 이 소설의 영화화 어떻게보면 다들 재미없다고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책역시 가볍게 읽기좋은 그런 술술 읽히는 책이기는 하지만 왠지모를 먹먹함 그리고 답답함이 느껴지는 약간은 슬픈 흔한 이야기다 줄거리도 사실 대충 두리뭉실하게 설명을했는데 사실상 직접보는게 더욱더 와닿을거 같다 또한 가는김에 무대인사까지 보면 좋을거 같아 이렇게 2주차 까지 글을 써본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여러군데에서 지역별로 진행하고 있으니 시간표를 활용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