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정보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 나리공원 관람료 야간관람 가는길 사진


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 내일 바로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가 잇는 기간이네요 그래서 다들 다녀올 계획이시라면 가기전에 제가 최근사진 그리고 관람시간 야간관람시간과 꿀팁 가는길 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사진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찍은 사진이어서 아무래도 개화시기를 알고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굉장히 될 것 같다는 생각이예요 그래서 자 알아볼까요 오늘은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에 대한 글입니다. 일단 축제 자체는 오늘 내일 이번주말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좀 길게 개방하고 있으니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나중에라도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꽃들이 사실 천일홍이외에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으니까 꽃구경은 봄에만 하라는법이 없습니다. 가을 꽃구경할만한곳 가을데이트코스 가을 가족여행 코스로도 굉장히 좋은 장소인거 같아서 적어봅니다 양주는 수도권인만큼 아무래도 방문하기도 조금 더 쉽습니다. 



간단히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를 찾가가기 쉽도록 지도를 첨부해보았다



사진을 보시면 굉장히 선명하고 참 예쁘네요 일단 장소부터 알려드리면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는 2019년 09월 21일 토요일부터 2019년 09월 22일 일요일까지 2일간 진행됩니다. 나리농원 및 양주 2동 시가지 일원 경기도 양주시 광사로 131-66 요 지역에서 주최는 양주시로 대규모로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사실상 오늘부터 이틀간 개최되는데 그동안 준비가 된 꽃들을 보시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계절이 슬슬 서늘해져서 나들이하기 좋은날씨라 그런지 내일 많은 인파가 예상되네요 '천일의 사랑 꽃과 빛으로 물들다' 라는 부제로 총 기간으로는 10월 30일까지 이루어지는 천일홍과 그리고 조명, 체험전시 프로그램은 다채로운 재미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리공원 나리농원이라는 곳에서 진행되는 행사 ! 


나리공원에서 해마다 열리고 있는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는 아무래도 이렇게 좋은날 다들 어디론가 떠나볼까 하는 고민을 한 번에 날려버릴 그런 장소입니다. 양주시 나리공원에서 열리고 있고 지난해 다녀왔던 사람들이 굉장히 극찬을 했습니다 천일홍을 비롯한 여러가지 가을꽃 모두를 볼 수 있으니 더없이 좋은 기회고 관람료부터 알려드리면 굉장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관람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 정말 저렴한데요 심지어 예전에는 무료관람이었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지난해보다 좀 더 준비한 흔적이 있는 이 곳은 핑크뮬리, 칸나, 장미, 그리고 댑싸리, 호박터널 등의 다양한 콘셉으로 여러가지 볼재미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축제 시간 야간관람 시간 및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꽃들 사이로 사람들이 역시 지나다니고 꽤나 넓은 공간이라 그런지 붐빈다는 생각이 없는 곳입니다. 게다가 날은 좋고 더없이 청명한 가을하늘이기때문에 가을 햇살 그리고 천일홍이 굉장히 잘어울리는 그런날이 될 예정입니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아무래도 천만송이쯤 있다고해서 그런명칭이 붙어진거 같습니다. 제1주차장부터 주차장시설이 잘되어있어서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면되고 또한 2019년 축제기간을 살펴보면 9월 1일부터 시작을 했으며 10월 30일 수요일까지 쭉 2개월 가량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점은 입장시간과 퇴장시간인데 모두 3가지 기간으로 구분해서 기억해야 합니다. 9월1일부터 9월 8일까지는 오전 6시부터 시작해서 오후 6시면 퇴장을 해야했고 야간관람이라고 말하는데 사실상 엄청난 야간은 아니고 저녁시간대에 조명축제를 하는 두번째 기간을 명칭하는 것입니다. 조명축제를 하는 야간개장은 두번째인 9월 9일부터 9월 22일기간 지금과 딱 겹치는 기간이니 잘 즐기시길 빕니다.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도 양주 처남ㄴ송이 천일홍 축제에서 함께 볼 수 있는 꽃입니다. 아무래도 가을꽃 하면 대표적이라고 말 할 수 있겠네요 입장료의 경우 아까 말한대로 각각 여른은 2,000원 청소년 군인은 1,000원이라고 했는데 사실상 50%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서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살펴보면 양주시민뿐만아니라 그린카드 및 경기 아이플러스카드 소지자와 전국 동주 의 도시교류협의회 회원도시에서 온 관람자 그리고 양주처럼 '주'자 돌림으로 끝나는 도시이름을 가진 곳에서 사는 사람은 주민등록증 제시하면 50%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51-56 이곳은 양주국민체육센터를 입력하고 찾아가면 쉬우니까 기억 해 둘 것 





주말에 뭘할지 고민이라면 단연 추천하는 코스다. 인기가수들도 출연하는 공연들도 진행이 되고 예선을 거쳐서 올라간 양주시민들의 노래자랑도 열린다고 하니 재미가 있을것 같다



억새와 비슷한 느낌의 식물이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천일의 사랑 , 꽃과 빛으로 물들다 

나리농원에서 진행되고 있다. 



아스터라는 식물도 있었는데 아스터는 국화과로 푸른색 계열의 아름다운 꽃으로 유명한 식물이다. 이처럼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를 구경하다가 함께 볼 수 있는 식물들의 종류는 꽤나 많다. 분위기도 가을 느낌을 한껏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붉게 물드는 절정기는 아마 10월이겠지만 아무래도 지금은 댑싸리 정원, 그리고 조롱박, 관상호박 터널, 그리고 가울라 등 여러가지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는 시즌이다. 


이것이 바로 천일홍이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에서 일단 매표소와 축제장 입구사이에 위치해있는 연못도 있으니 수련부터 구경하기를 추천한다. 그리고 또한 꿀팁 드리면 입장권은 절대 버리지 말아야한다. 아무래도 이것은 티켓의 기능이외에 할인권의 기능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할 것 . 양주시에서 근처 음식점 그리고 카페를 이용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참고해서 버리지말길 바란다. 


저멀리 아이들도 많이 보이고 그리고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이 보였다. 

 


2019 양주 나리공원에서 개최되는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는 천일홍뿐만아니라 가우라, 팜파스그라스, 숙근꽃향유, 핑크뮬리, 칸나, 꽃댑싸리, 장미, 러시안세이지, 코스모스, 억새 등 여러가지로 볼거리가 가지수가 굉장히 많다고 한다. 또한 핑크뮬리는 그 어디서 보는것보다 농원을 가득 메우고 있다고 하니 사진을 찍는다면 찾아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시간 뿐만아니라 관람료 그리고 야간관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그리고 사실상 천일홍 축제지만 그것뿐만아니라 위에 사진을 보면 알다시피 핑크뮬리가 정말 볼만하다. 핑크뮬리 보러갈 때 어디로 갈까 고민이라면 단연 추천하는 지역이 바로 이곳이다. 작년만해도 유행이었던 식물이었는데 올해는 어떤식물이 가장 인기가 많을지 궁금하다.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근황 개화시기 그리고 여러가지 식물들을 미리보자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 근황이다. 사진이 굉장히 많아서 어떤 사진부터 올려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일단 전체적으로 요즘 최근 근황사진은 이렇구나 정도로 미리봐주고 방문해주면 좋을것 같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이 굉장히 예쁘게 마련되어있어서 사진찍기가 정말 좋으니까 카메라를 챙겨가도록하자 물론 요즘에는 휴대폰이 좋아서 휴대폰으로도 바로 찍어 추억을 남겨도 좋을 것 같다. 군락지마다 센스있는 문구들이 서있고 그 주위에서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나리농원 나리공원 관람료 그리고 2019 양주 천만송이 천일홍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운영시간은 사진을 통해서 보면 더욱더 정확하다 또한 입장료 면제대상 그리고 입장객 주의사항역시 읽어두는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2019년 가을 어느새 쌀쌀해졌는데 올 해 좀 더 추워지기전에 멀지않은 곳으로 양주 천일홍 축제 추천한다. 물론 시간이 된다면 축제기간에 맞춰 방문하는것도 좋지만 10월 30일까지 넉넉하다고 하니 널널할때 가보는 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