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미우새 김건모 결혼 엄마 이선미 여사 노래 피아니스트 부인

 

안녕하세요 티비보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사실 올 해 가수 김건모씨의 부친상 아버지 사망 이후 이제는 좋은 소식이 돌고 있습니다. 김건모 52세 늦갂이 결혼에 과연 성공할까요 10월 30일 김건모씨가 30대의 피아니스트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한 신문사에 의해서 보도됐습니다. 약 1년간의 사랑을 키우고 결혼 예정이라고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의 신부 부인이 될 분은 예비신부는 미국 버클리 음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출신의 재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건모 이선미 여사 사진은 미운오리새끼 기사 및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미우새 김건모 결혼 


 

SBS 미운오리새끼 프로그램에서 자유분방 50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던 김건모 그리고 그의 어머니인 이선미 여사는 언제나 프로그램내에서 50대 아들의 결혼을 걱정하곤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1년 전부터 교제를 해왔다면 그러한 모습은 무엇이었는가에 대해서 말이 돌고 있고 이에 실제로 결혼설이 사실 유무까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김건모는 피아니스트 J씨와 결혼 예정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것이 누군가인가에 대한 관심도 역시 쏠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술 담배 끊고 행복하게 사세요' '축하드립니다 이선미 여사님' '수족관 같은 것 만들면 이제 등짝 스매싱 들어갑니다' 과 같은 재미있는 두 모자에 대해 결혼 축하와 많은 응원을 보냈다

 


김건모 결혼 피아니스트 부인


미우새 미운오리새끼에 출연한 김건모는 다양하게 재미있고 철없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었습니다. 또한 김건모가 괴짜 사부로서 11월 3일 집사부일체 역시 SBS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녹화를 마쳤으며 이번 김건모 결혼 에 대해 어떤 입장을 말할지 기대가 됩니다. 김건모 하면 생각나는 '노래' '술' '게임' 등 굉자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상징적으로 만들어졌는데 이와중 새어나온 결혼설은 아마 11월 3일 방송되는 미운오리새끼 복귀에 언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사진=미우새,미운오리새끼

 

 


예능 아이콘으로서 2019년 활약한 김건모는 1992년부터 1집 잠못드는밤 비는내리고 로 데뷔를 한 대한민국 톱가수 중에 하나입니다. 독특한 음색, 화려한 노래 숱한 명곡을 많이 탄생시킨 가수인만큼 그 김건모 결혼에 대해서는 공공연하게 많은 관심이 몰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미우새 방송 역시 굉장히 큰 영향력이 있는편이어서 그의 어머니인 이선미 여사에게도 관심을 많이 갖는 모습입니다. 쉰건모라는 별명 못지않게 나이를 뛰어넘는 공감대를 선사했던 김건모씨의 결혼 아무래도 그의 예비신부 부인도 많은 궁긍증을 불러일으킵니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지난 겨울에 만나서 음악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가까워져서 급격히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피아니스트 그리고 가수 라는 두 사람의 직업은 음악이라는 관심사를 형성했고 약 1년 의 연애 끝에 결혼을 결정한 것이다 라고 전해지는데 아직까지 공식적인 TV 김건모 측의 발표는 없습니다. 다만 피아니스트로 활동중인 예비부인은 미국 버클리 음대에서 작곡, 편곡, 실용음악 등을 전공한 엘리트다 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사실이라면 굉장히 경사이며 축하할만한 일입니다.

 

 미우새 이선미 여사와 김건모 결혼에 관한 소식이었습니다. 앞으로의 소식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