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넥슨 V4 출시일 광고 음악 OST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느낌

안녕하세요 티비보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넥슨 V4 출시일이 다가왔네요 11월 7일 대망의 V4 출시일인데요 과연 넥슨의 신작인만큼 그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다만 오픈 20분만에 서버점검이 들어간지라 조금 욕도 먹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역시 기대감이 높았으니까 그만큼 비난도 호응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출시일 다운 글 제목으로 다가가보겠습니다. 넥슨 V4 출시일 그리고 광고 음악에 조금 귀가 기울여지는데요 어째서 저는 어쌔신크리드 유니티가 생각나는걸까요? 혹시나 느끼시는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콘솔 게임을 하는자라면 다들 아는 노래일거라고 생각하는데 광고 음악을 활용하다니 아주 머리가 좋은거 같은 넥슨입니다. 어떻게보면 이렇게라도 먼저 선방을 치는거 같은 광고 음악이네요

    V4 광고 음악 노래제목 

Everybody Wants to Rule the world Lorde 

- Tears For Fears

참고로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OST 입니다. 넥슨의 이번 V4 광고음악은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사실 광고를 보고 저도 광고음악이 너무나 좋길래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 노래는 과거서부터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 노래중에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OST가 공개되고나서 역대급 게임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듣기요소 음악적 요소들도 많이 섬세하게 선택되어 진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V4 컨셉상 굉장히 어울리는 광고 음악을 선정을 잘 한 것 같네요 실제 이 노래는 사실 광고 음악에 나온 목소리는 여자 가수이지만 원곡가수는 티어스 포 피어스로 남성 2인조 가수입니다. 원곡과 영화 그리고 게임에 쓰인 광고 음악이랑 느낌이 많이 다른 것 같아서 각각 들어보면 또한 재미가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오늘 넥슨 V4 출시일 알아본 V4 광고 음악에 대한 소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