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

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캐르비안의 해적 시리즈 순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시리즈는 1탄에서 5탄으로 구성됩니다. 각각 이름이 다르니까 주의깊게 살펴보고 순서대로 시청하면 더욱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일단 간략하게 정리해드리고 아래 원하시는분에 따라서 살짝 줄거리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본인이 각각의 시리즈를 보고싶다면 앞에 줄거리를 예습하고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면 아무래도 재미가 2배가 되겠죠.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2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

 

  • 1탄 블랙퍽의 저주
  • 2탄 망자의 함
  • 3탄 세상의 끝에서
  • 4탄 낯선 조류
  • 5탄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를 작성하는도중 사실 사진을 저장하는과정에서 마구 섞여 순서는 맞지않는점 이해하길 바란다. 사진은 사진일뿐 중간 중간에 참고만 하도록하자

1탄 블랙펄의 저주

요약하자면 잭스패로우 선장과 배에 대한 이야기 

2003년의 개봉작으로 조니뎁의 잭 스패로우를 처음만난 이야기입니다. 매력넘치는 해적 잭 스패로우의 등장으로 사람들이 놀란 시리즈죠 사악한 해적 바르보사에게서 잭스패로우의 해적선인 블랙펄을 도난당했고 총독의 딸인 엘리자베스 스완의 납치. 그리고 스완을 구하려는 월터와 잭 스패로우가 함께 손을 잡고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입니다. 스완역 키이나 나이틀리 터너 올란도 블룸 첫 1탄부터 굉장한 인기몰이를 했던 캐르비안의해적 그 시작이었습니다. 

2탄 망자의 함

바다의 왕과 잭 스페로우 선장과 배에 얽힌 이야기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1탄에 이어서 함께 주연배우들도 같은 시리즈입니다. 대표적 상징인물은 바로 크라켄인데요 개인적으로 재밌다는 평이 가장 많은 시리즈가 아닐까 합니다. 저주가 풀렸지만 더욱 더 끔찍한 재앙에 맞서야하는 잭스패로우는 생명의 빚을 져버린 존스의 노예가 되어서 플라잉 더치맨호에서 백년간 복역할 운명이었죠 엘리자베스와 윌 결혼식이 무산되기도 했고 두 사람은 잭의 위험한 모험담에 엮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무서운 바다괴물 그리고 섬의 식인종들도 나오게되는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전설에 의해서는 망자의 함을 손에 넣는자가 바다를 지배할 수 있다 이런말 덕분에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 2탄 망자의함인거 같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말 때문에 잭과 그의 선원들처럼 모험을 즐기던 진짜 해적들은 이제 사라질 위기에 처해있는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012

3탄 세상의 끝에서

바다의왕에 대한 중심적인 이야기

2007년 개봉작이며 어떻게보면 2편이후 1년만에 나온 3편이라 전편에 비해서는 재미가 떨어지지만 해상 전투 장면이 멋지고 잭스패로우의 얍삽함이 돋보이는 시리즈입니다. 해적의 시대의 종말 그리고 동인도회사의 커틀러 베켓 톰 홀랜더가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호와 그의 선장 데비존스 빌나이 를 통제할 힘을 갖게됩니다. 더치맨호의 경우 5대양을 누비면서 해적선들을 소탕하고 다녔고 윌터너와 엘리자벳스완 바르보사 선장은 플라잉더치맨과 베켓의 함대에 맞서기 위해서 해적 연맹의 9영주들을 소집했습니다. 그러나 거기서 빠진 사람은 잭 스패로우 였고 앞서 말한대로 2탄에서 괴물 크라켄이 나왔었는데 크라켄에게 먹혀서 데비존스의 저승으로 잡혀간 잭스페로우 그래서 잭을 구하기 위해서 3명은 싱가폴의 해적영주인 사오펭 주윤발을 찾아간다. 이러한 과정에서 서로를 배신하고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부딪친다. 잭, 윌, 엘리자벳, 바르보사, 샤오펭 살아남기 위한 자신에게 유리한 동맹 그리고 최후의 결전을 벌인다. 

4탄 낯선조류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에서 감독이 바뀐 경우이다 잭 스패로우의 연인으로 페넬로페크루즈가 등장한다. 감독이 바뀐만큼 평가가 전 시리즈들보다 규모가 작아졌다 라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나 여젼히 재미도 있고 배역들이 조금 사라지기도 했지만 새롭고 연장선상으로 볼만한 시리즈임은 틀림없었다. 냉혹한 해적 검은수염과 아름답지만 잔인한 바다의 괴수같은 배인 앤 여왕의 복수 호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와 초자연적인 대혼란의 거대한 막이 오른다는 4탄 낯선조류. 롭마샬 감독

012

5탄 죽은 자는 말이없다 

죽음마저 집어삼켜버린 복수가 시작된다. 를 내걸고 있는 5탄 전설적인 해적 잭 스패로우 조니뎁은 눈앞의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리자르가 복수를 위해 찾아오고 둘 사이에는 엄청난 비밀이 있는데..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고 그러한 모든것을 압도할 거대한 전투가 펼쳐진다.

이상 최소의 스포가 거의없는 그리고 그냥 전반적인것만 정리한 1탄부터 5탄까지 캐르비안의해적 시리즈 순서에 대한 글이었다. 다들 1탄부터 보면 좋지만 대략적인 순서를 알아두면 좋겠다. 앞서 말했듯이 사진은 굉장히 이것저것 섞여 있다 시리즈 순서와 관련없이 보시면 보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