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방청 장발 공유 장도연 이세돌 출연 시청률은?

 

 

안녕하세요 티비보는 대학요정입니다 요즘은 정말 핫한 프로죠 이동욱 토크가 하고싶어서 아니 이게 제목이 뭐이리 길어 싶지만 정식 명칭은 이겁니다 세상에나 이동욱씨 정말 토크가 하고싶은거 맞나요 해서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말을 잘하냐고 물어봤지만 죄송스럽게도 그렇게 잘은 모르겠다고 하더랍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시각적인 요소가 있으므로 웃으면서 시청했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모두다 비슷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인기가 있는 이 프로그램 오늘은 예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동욱은 드라마 도깨비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에 약간 머리스타일을 굉장히 장발 비슷하게 길러서 나와서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첫 게스트가 공유였다니 아무래도 이건 안볼 수가 없는 것 아니었나요 장도연은 이동욱과 함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이세돌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정말 각 분야의 셀럽을 만나볼 수 있는 이동욱 토크쇼인듯하다 방청의 경우에는 시청자게시판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는듯하다 놀라운것은 방청석의 모든분들이 여성이다.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메인 목적부터 정말 이동욱은 토크가하고싶어서라니 이름짓기 귀찮은건가 바로 피디부터 찾아봤습니다. 다들 궁금하지 않았나요 ? 제작진 기획은 최태화나 연출은 소형석, 황성준 취지는 각 분야의 셀레브리티를 초대해서 스튜디오에서 나누는 토크라는데 공식 제목이 너무나 노골적인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는 이건 그냥 여성들의 팬심을 노린 제목 그냥 솔직히 시청률 처음부터 제대로 주목받으려는 생각인거 같습니다. 예능 치고는 뭐 나쁘지 않은 시작입니다 4.8% 에서 3.5% 12월 11일 기준으로 시청률입니다. 

 

 

장도연도 굉장히 재밌고 이동욱 토크가 하고싶어서에서 이동욱의 역할은 얼굴부터 유잼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찬양론자가 많이 나오고있다. 사실 본인이 느끼기엔 첫회에는 약간 포멧이라고 해야하나 구성이 좀 어색한 부분이 있었다. 그런데 두번째는 훨~씬더 자연스러워 졌고 아마 점점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동욱 장도연의 케미속에 놀라운 셀럽의 초대가 컨셉인거 같다. 공유도 나와서 굉장히 반응이 좋았는데 공유의 오글포인트가 꽤나 인기였다. 어떻게 보면 오픈발이라고 할 수 있겠다 시청률의 경우 1부 2.9% 2부 3.5% 기록했다. 이동욱을 지원사격하기 위해서 예능에 잘 나오지 않는 공유가 출연한듯 하다.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이외에도 솔직히 예능이외에 다양한 작품활동을 했는데 전반적으로 순한인상으로 순한역을 소화해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예능과는 잘 안어울린다고 생각하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유치한 이름의 예능치고 장도연이 중간 중간 적재적소에 재미를 주면서 웃음을 준다. 또 관객석 포인트가 조금 황당한건 방청객이 순 여성으로 구성된다 아무래도 그래서 그런지 다들 방청에 대한 문의가 폭주중이다 

 

 

공유 이동욱의 케미를 2주 연속 볼 수 있었던 프로그램. 방송 시간은 SBS 2019년 12월 4일부터 12부작으로 이루어졌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여인의 향기 도깨비 마이걸 등의 작품에서 인간적인 매력과 진정성으로 많은이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동욱이 단독 토크쇼를 진행한다 

 

이동욱의 유쾌한 웃음이 있는 토크쇼 현장의 분위기는 화기애애 했다고 전해진다.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

한편 공유가 지난 11일 방송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싶어서 에서 공유에게 도깨비 이후 차기작을 하는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이유를 물었는데 공유의 솔직한 대답이 인상적이었다. 도깨비가 너무 잘됐고 부담감이 없을 수 없다고 그리고 해외팬들도 많이 생기고 막상 잘 즐기지는 못했다는 대답이다

이동욱 토크가 하고싶어서 다음 예고편은 쇼파에 편하게 앉아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이세돌 9단의 모습이 담아졌다. 시작하기 전 클립영상을 시청하면 개그우먼 장도연이랑 소개팅 시뮬레이션을 하는 편인데 핵웃기니 시청하면 좋다. 이번에 이동욱 헤어스타일은 장발 뭔가 안어울릴듯한데 어울리는 그런 헤어스타일이다. 자칫 느끼해보일 수 있는 스타일인데 이동욱이 하니까 괜찮다 멋있다 라는 반응이다.

인시 배우들이 사실상 요즈음은 유튜브도 그렇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예능을 앞다투어 선보인다. 이동욱 역시 팬층이 두꺼운 만큼 관심을 끌고있다. 대표적으로 배우 정해인의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도언급할 수 있는데 지난달 말부터 진행중이며 버킷리스트 여행지 였던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등을 돌아다니는 과정을 담아내는 예능이었다. 걸어보고서의 경우 아직까지 2% 시청률에 머물러있다. 이에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는 어떻게 행보가 진행될지 관심이 몰리고있다. 또한 방청객이 함께 한다 라는 점에서 굉장히 미국,영국 토크쇼같은 느낌을 보여준다. 스튜디오에서의 토크 외에도 호스트 게스트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 공유와의 개인컷들을 보여주는 낭만도 선사한다.

이동욱은 얼마전 데뷔20주년과 생일이 지났다고 한다.

공유의 경우 도깨비도 도깨비지만 한국 좀비영화로도 유명한 부산행의 흥행을 이끌었다. 최근 82년생 김지영 역시 최근 작품이다.

 이동욱 토크가 하고싶어서 아무래도 처음이라 정리가 안된점도 있고 단점도 많았다. 공유, 이동욱을 앞세워 힘있게 시작한 토크쇼 점점 좋아질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시청률이 반영하겠지. 이동욱 토크가하고싶어서 방청 정보는 SBS시청자 게시판을 참고하자 또한 여러가지 이동욱 장발 그리고 공유 출연 함께 진행하는 장도연 앞으로 출연할 이세돌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