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정보

슈링크 원리 종류 주기

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오늘은 슈링크 원리 팁 카트리지 종류와 리프팅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즈음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정말 핫한 슈링크 전세계 38국에 수출하는 슈링크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슈링크 시술은 페이스 리프팅, 피부 처짐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없어서 요즘 인기몰이 중인데요 슈링크 리프팅 시술은 시술 후 직장생활 및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슈링크의 입증받은 기술력으로 빠른시간내에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슈링크시 30분~1시간 정도를 잡아놓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샷수에 따라서 굉장히 다릅니다. 또한 주기 또한 다릅니다.

슈링크 시술결과는 언제 확인할 수 있을까?

시술 후 바로 빠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지만 차근 차근 시술 후 4주~12주에 효과가 나타납니다.

슈링크 원리 팁을 알려드리면 페이스 리프팅 시술 범위는 크게 3가지 카트리지로 나뉩니다. 요즈음 최근들어서는 바디 슈링크에 대해서도 나오고 있는데 일단 이번 글은 FACE LIFTING 페이스 리프팅입니다. 슈링크 페이스 리프팅은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속에 특정 깊이에 전달해서 리프팅 효과 및 타이트닝을 촉진합니다. 슈링키는 강력한 에너지를 피부층별로 세밀하게 전달해서 자연스러운 피부당김 효과를 나타내는데 시술부위의 경우 턱&볼라인, 아이슈링크, 이중턱라인 이 있습니다. 피부는 표피, 진피 상부층, 진피하부층, 섬유 근막층 SMAS로 나뉩니다.

팁에 따라서 그 침투 범위가 다릅니다. 페이스 카트리지 얼굴 슈링크의 경우에는 카트리지의 종류는 팜플렛을 참고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5mm 3.0mm 4.5mm 로 각각 다르며 피부층이 얇은 아이슈링크의 경우 2.0mm 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슈링크 원리

기존의 진피층에 슈링크의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점진적인 열 손상의 기울기를 만들어서 다양한 콜라겐 섬유변성을 유발하게 됩니다. 그리고 손상구역이 재생이나 회복이 되는 과정에서 점진적인 피부 당김 효과로 탄력을 개선하게 됩니다. 늘어진 피부의 속부터 표면까지 탄력있게 만든다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슈링크 얼굴 시술의 경우 피부 손상을 줄여서 피부속 1.5~4.5mm 깊이에 정확하고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접속하여 리프팅하는 시술입니다. 노화로 인해 고탄력이 떨어지고 처진 얼굴의 피부층과 SMAS  피부 근막층을 강화시켜서 리프팅 효과와 더불어서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입니다

슈링크 주기

병의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역시 개인적 기준이나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의 피부상태, 노화상태에 따라 상담을 직접받는것이 현명합니다. 보통 300~400샷을 많이 권하는것 같고 아이슈링크나 이중턱라인 슈링크의 경우 100샷부터 시작합니다. 가격대는 최근에 많이 낮아진 추세로 비슷한 원리의 울쎄라는 고가에 형성된 시술이지만 슈링크의 경우 쉽게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시술 주기는 초반 3달에는 1달간격으로가 좋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는 관리차 3개월에 한 번씩이라고 하는데 이 역시 의원마다 많은 차이가 있으니 직접 피부상태에 따라 결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오늘은 슈링크 원리와 팁 카트리지 종류 그리고 시술 주기에 대한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