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TV

조정석 아로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요즘은 뭔가 진지한 포스팅에 굉장히 지친 요즈음이예요 그래서 역시 제스타일대로 가는 잡다한 포스팅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안그래도 제 블로그의 이름은 티비보는 대학요정 이잖아요 뭔가 본업에 충실해야지 제가 부동산에 한눈을 파니까 너무 힘든 나날이었던거 같아요 물론 그래도 관심이 간다면 부동산 쪽도 계속 알아볼 예정이지만 어떤것이 맞을지 이리저리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도움되는 정보를 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조정석 아로하 노래를 듣다가 갑자기 글을 쓰고싶어져서 그냥 써보는 티비보는 이야기입니다.

질투의 화신 때부터 조정석 드라마는 뭔가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이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역시 잔잔한 의학 라이프 컨셉임에도 불구하고 재미있다는 평이 많네요 

조정석 아로하 듣기는 아래 유튜브 링크를 첨부하니 들으러 바로 가려면 아래로!

 

조정석 아로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메디컬 드라마. 의외로 엄청난 수술 이런거를 다룬다기 보다는 평범한 의사의 삶을 감동있게 담은 그런 드라마입니다. 한사람 사람마다의 생로병사가 모여서 수만가지 이야기를 녹여서 탄생의 기쁨과 헤어짐이 이루어지는 병원 그리고 같은 병을 가진것만으로도 힘이 되다가도 누군가의 불행을 통해서 어떨때는 위로까지 얻게되는 아이러니한 장소가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펼쳐지는 병원이라는 곳이예요. 사진은 조정석 인스타그램을 참고했습니다. 

병원을 지키는 평범한 의사들 그 중 한명이 조정석이고 적당한 사명감 그리고 양심을 가진 권력욕심보다는 평범함을 보여주는 잔잔한 스토리예요. 40살에 접어든 의사들 각각 다른 형태의 삶을 살아가는데 같은 고민을 나누고 서로 성장하는 그런 어떻게 보면 성장드라마죠. 조정석은 간담췌외과 조교수로 일명 천재 공부 수술 하물며 기타 노래까지도 못 하는 게 없는 만능맨으로 출연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의사들의 의학드라마 라기보다는 현대판 응답하라를 보는듯해요 대사도 OST도 배우들도 가수만큼이나 노래를 잘 부르기도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들. 이번 조정석 아로하 OST 도 멜론차트를 차지하고 있다. 12부작이라는 짧은편인데 아무래도 이유가 한회마다 3월 4월 5월 이렇게 한달을 나타내는 것 같다는 것인데요. 어쩐지 보고있으면 여기 제작팀은 공을 많이 들인것 같고 여러가지 요즘 스릴넘치는 것보다는 때론 잔잔한것도 좋다. 내용이며 연출이며 부족한게 없는편 감동도 있고 재미도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아로하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