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요정입니다 앞 포스팅에서 말했던 하나더적금에 대한 문의가 폭주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들 혼란에 빠지셨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추가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글이 되겠습니다. 또한 장기적으로는 하나은행에 적금가입뿐만아니라 예금, 대출, 통장개설, 공인인증서 관련 등등 질문이 생겼을때 바로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인 하나은행 고객센터 번호와 온라인 상담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또한 상품을 가입할때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해보려고 했는데 사실상 하나은행 통장은 있으나 사용한지가 오래되서 잘 안되는 현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전화상담 하나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질문하면서 차차 해결해나갔고 도움을 많이 받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가서 창구업무를 보는 방법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시간과 노력이 많이들고 오늘과 같은 경우에는 창구 대기인원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일단 하나더적금 5% 특판적금에 관련된 내용은 이전에 썼기 때문에 더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분들은 오늘까지니까 아래 포스팅을 살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하나은행 비대면계좌 5% 특판 금리
오늘까지 하나더적금 이라는 적금입니다.
이것이외에도 3% 대의 상품도 많고 해서 앞으로 하나은행을 주목해 봐야겠습니다. 또한 하나은행 특판적금의 인기에 맞춰서 타은행도 여러가지 상품을 준비중인것 같으니 재테크 공부에 소홀해지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하나은행 고객센터 번호 상담 방법 쉽게 단축번호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일단 크게 하나은행 예금 적금 대출 공인인증서 관련 질문 등에 관련된 문의를 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모두 하나은행 고객센터 인데요 일단 PC 인터넷창을 통한 상담, 그리고 하나 원큐 어플로 업무보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상담 전화하기 이 3가지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전화번호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자기 취향에 맞춰 해보도록 합시다.
첫번째는 어플을 통한 업무진행입니다. 요즈음 사람들은 어플이 가장 쉽다고 하는데 저는 역시 전화가 가장 편리하더군요 그래서 전화번호 남깁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뱅킹상담의 경우 번호는 1588-1111 / 1599-1111 입니다. 오늘은 조금 밀려있는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하나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우측편에 보시면 상담센터가 있습니다. 상담은 이메일상담과 실시간 채팅상담이 있는데 어떻게 보면 고객센터랑 전화 실시간 채팅상담이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꽤나 긴 시간동안 하나은행 상담센터가 운영됩니다.
주의하실 사항은 하나은행 고객센터의 경우 예금 대출 펀드 외한 번호가 각각 다르니까 문의하실것에 맞춰서 전화하시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저는 공인인증서 등록과 관련해서 문의를 드렸는데 생각보다 단순한 문제였어서 잘 해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혹시 예적금 들다가 잘 안풀리는 점이 있으면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 글을 남겨봅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번호를 알아보았고 그리고 채팅 상담은 조금 생소하지만 이렇게 개인 상담업무 처리를 위해 정보조회처리에 동의하고 진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이 활발해진만큼 고객센터 역시 인터넷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상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번호와 쉽게 이용 하는법이었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연금 지역가입자 신고 금액 납부일 (0) | 2020.02.08 |
---|---|
2020년 국민연금 상한액 건강보험료 조정 필요서류 고객센터 전화 인터넷 상담 (0) | 2020.02.05 |
2020년 국민연금 인상율 요율 장기요양보험료울 (0) | 2020.02.04 |
하나은행 비대면계좌 5% 특판 금리 적금 : 하나더적금 (0) | 2020.02.04 |
미소포니아 증후군 뜻 증상 misophonia (0) | 2020.02.02 |